본문 바로가기
구미땅겨 이러쿵

광양매화축제 지금 매화 100프로 개화 환상

by 구미땅겨 2024. 3. 15.
728x90

해마다 봄이 오면 꼭 가고 싶은 곳

바로 광양매화마을입니다

봄이란 걸 정말 확실하게 느끼게 해 주는 축제가 아닌가 싶어요

올해는 이여사님이랑 단 둘이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내년에도 꼭 가자고 약속했는데 ㅎㅎ

꼭 평일에 새벽에 출발하자고 ㅋㅋㅋ

728x90

 

사람이 참 참 참 진짜 많은데도 불구하고 그래도 봄을 맘껏 느끼고

매화향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는

이 날 미세먼지로 하늘이 좀 뿌연 상태였는데

이 정도였거든요

 

반응형

사진으로 다시 봐도 좋네요

아쉽게도 이번주말이 지나면 내년을 되어야 만날 수 있겠지만 말이죠

지금 매화 개화상태가 100프로예요

광양매화축제는 3월 8일부터 3월 17일까지랍니다

 

 

광양매화축제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는 쫘~~ 악 나오니 한 번 검색해 보세요

안 가보셨다면 강력추천합니다

대한민국에 사는데 광양매화축제를 안 가봤다면 

웁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