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땅겨 이러쿵

구미 인동 셀프 세차장에서 곰이랑 아이오닉5 세차

by 구미땅겨 2024. 3. 27.
728x90

너무 바쁘다 보니 세차를 할 시간이 정말 없었어요

전 외부세차보다 내부세차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한다고 관리해도

이게 한계가 있잖아요 일기예보에는 비가 온다고 했지만

전 상관이 없었답니다

무조건!!! 세차를 하겠다!!! 였거든요

728x90

반응형

집에서 차로 5분이면 도착이 가능해서 종종 오는 셀프세차장이에요

여긴 구미 인동이랍니다 세차장 이름을 ^^;;;;

아~~~ 모르네요 ㅎㅎㅎ

 

 

 

여긴 커피도 있고 뭣보다 사진에는 없는데 돈가스가 있어요

엄청 바삭하니 맛난고 값도 멋진 ㅎㅎㅎ

그래서 세차하는 곰이를 감독하면서 커피도 먹고

커피도 셀프라 편해요 먹는 장소도 오붓하니 아늑하게 있어서 좋고요

돈가스 매장은 따로 있는데 거긴 넘 맛난 냄새 가득하고요

아~~ 다시 세차로 돌아오면 ㅋㅋㅋㅋ

여긴 하부세차랑 스노우폼이 가능해요

왕 신기했어요 

 

 

카드는 구매해서 충전해서 쓰는 건데 자판기형태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어렵지 않고요 저도 한번에 했어요 

사무실에 사장님이 항상 계시더라고요

세차용품이랑 청소기상태 이상하면 바로 달려가서 이야기할 수 있고

셀프가 싫다면 손세차도 가능하다고 벽에 전번에 있더라고요

예약해야 되는 거라보니 아직 한 번도 못 해봤어요

 

 

암튼 이 날 울 곰이 정말 열심히 아이오닉 5를 닦아주었답니다

외부도 내부도 아주아주 열심히 말이죠

곰이가 열심히 하니 저도 열심히 같이 했죠

그 덕에 진짜 이 날 저녁에 일찍 꿈나라로 갔어요

 

 

역시 차는 흰색이고 ㅋㅋㅋ 흰색차는 닦아야 된다는 거죠

모두 세차하시고 깔끔한 카라이프 즐기시길~~

곰이 왈 내 차는 깨끗해~~

절대 안 깨끗한데 하루에 두 대는 못 하겠다네요

그래 그래 내 차 아니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