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땅겨 저러쿵

아이오닉 5 차유리 앞유리 돌맹이 깨짐 구미에서 용접 하던 날

by 구미땅겨 2024. 4. 1.
728x90

날이 아주 맑았어요 그래서 눈에 더 잘 보였답니다

분명히 어제도 없었는데? 새 똥인가 싶어 다시 봤는데 아니 글쎄

아이오닉 5 마이카 사랑스러운 제트의 얼굴에 ㅠㅡㅜ

제대로 아주 제대로 금이 가 있더라고요

중앙에 콕 하고 부딪힌 게 너무 선명하게 보이고 위, 아래로 점점 번져나간 금이

정말 눈물이 절로 나더라고요

 

 

 

 

토요일에 알게되었는데 구미에서 이름난 현대 자동차유리를 소개받았는데 용접, 교환, 선팅까지 다 하시더라고요

암튼 급한 맘에 전화드렸는데 주말은 쉬신다 하셔서 월요일 아침 오픈런을 하기로 했답니다

10시에 갈라 했는데 ㅋㅋㅋ 10시에서 10시30분 그러셔서 40분쯤에 도착을 했어요

 

 

728x90

반응형

그런데 저처럼 슬픈일 당한 분이 또 있더라고요 

앞서 온 차를 열심히 용접해 주고 계셨는데 ㅠㅜ 그분도 많이 심난해 보였어요

안에서 기다리라 그래서 차 세워놓고는 사무실 안 쪽으로 들어갔답니다

넓은 공간에 차유리와 썬팅필름에 여러 장비들이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었어요

일반 자동차정비하는 곳과는 많이 다르더라고요

정작 중요한 차유리부분은 사진이 한 장도 없는 게 넘 재밌는 게

정말 당황해서 ㅋㅋㅋ 못 찍어놨다면 믿으실까요? ^^

차유리 용접하는 시간은 45~50분쯤 걸렸어요

현대 차유리 사장님 말씀으로 소리가 꽤 컸을 텐데 못 들었나요?

물으셨는데 전 보통 라디오를 듣거나 음악을 좀 크게 듣는 편이라 ㅜㅠ

정말 못 들었거든요 그래도 일찍 와서 아이오닉 5의 얼굴인 차 앞유리가 크게 손상이 안 갔으니 망정이지

새로 갈아야 했음 정말 너무 속상했을 거 같아요

 

 

 

 

가벼운 금액으로 말짱하게 잘 용접했어요 그래도 흔적은 남았습니다

가볍게 맞은 건 흔적도 없어진다는데 꽤 씨~~~ 게 맞았나 봐요

위, 아래로 금이 간 건 감쪽같이 없어졌는데 돌 맞은 자국은 그대로 남았어요

패인건 메꾸어졌는데 그 맞은 부분은 여전히 표시가 나더라고요

그래도 자~~ 세히 봐야 보이니까 괜찮습니다

혹시 눈먼 돌에 아끼고 사랑하는 붕붕이의 얼굴에

돌빵! 이 생겼다면 얼른 달려가세요

구미 현대차유리로!!!

돌빵 안 맞는 팁을 아빠가 알려주셨는데

큰 차 특히 뚜껑만 덮고 운행하는 큰 덤프트럭 뒤에 따라가지 말기

바닥에 잔 돌멩이가 많은 길은 피하라고 ㅋㅋㅋㅋ

운행할 때 너무 큰 소리로 음악이나 라디오 듣지 말라고

 

 

 

근데 아빠 현대차유리 사장님이 그러는데 돌빵 맞아서 돌 날린 차를 잡아도

100프로로 다 받는 것도 아니라고 안 당하는 게 최고라고 그러시던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