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땅겨 투어

칠곡 동명 저수지 테크길 산책하기 딱 좋아

by 구미땅겨 2021. 1. 15.
728x90

잇님들 요새 많이 답답하지 않으세요?

구미땅겨가 제안하는 칠곡 동명 저수지 테크길

한번 가보실까요?

여기 요즘 다리가 하나 완공되어서

좀 핫하더라고요.

콧바람 쐬면서 운동도 할 겸 출발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놀랐어요.

선객들이 많이 계셨답니다.

아 모두 모두 찌찌뽕인거죠.

 

 

 

공영주차장 쪽은 호국의 다리를 보러 온 분들이

대부분이라서 저수지 테크길만 걸어보는 걸로

산책 계획을 변경했어요.

밤에 조명이 켜지면 다리가 더 멋지다는

이야기를 들었으니 야간 드라이브하러

와서 건너가 보면 되겠다 싶어서요.

 

 

 

 

막상 차에서 내리니 날도 흐린 게 바람이 너무

차가워서 흐미~~ 몸이 절로 움츠러들더라고요.

춥다고 움츠리면 앙대요! 움직여야죠.

 

칠곡동명저수지구경

 

우와~~ 저 솔직히 바닥 흔들리는 거 진짜

안 좋아하거든요.

특히 수상 테크 같은 경우 물이랑 같이 흔들리고

아구 그럼 얼마나 불안하냐고요.

근데 요기 칠곡 동명 저수지 ㅎㅎㅎ

분명 물 위인데 딴딴하네요.

합격~

 

 

 

 

보이시죠! 저기 저 다리 말이에요.

다리를 기준으로 저수지 전체를 한 바퀴 돌 수 있게

테크 길이랑 산길이랑 연결되어 있는데

구미땅겨 기준으로 2시간이면 느긋하게

한 바퀴 돌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중앙이 비워져 있어서 뭐가 있나? 했었는데

그냥 비워져 있던 거였어요.

 

 

 

 

물, 산, 하늘 맘껏 보면서 자박 자박

걸으니까 답답함이 걸음걸음에

없어지더라고요.

 

 

 

2020년은 이렇게 저물어 갔었던 것 같아요.

새롭게 살아가는 방법을 익힌

경자년이었던 것 같아요.

예상치 못한 일들이 우후죽순 일어나면서

내면의 성장이 컸던 해였던 거 같아요.

 

 

 

2021년은 내면의 성장을 바탕으로

경제의 성장이 꼭 이루어지길

아주 찐하게 깊게 소망합니다.

 

 

 

 

반짝반짝 조명이 이쁘게 켜지는 저녁에

한 바퀴 하러 가자? 했었는데

해를 넘겨 벼렸네요. 올해엔 뭐

분명 가 볼 기회가 오리라 생각되네요.

스트레스와 답답함에 힘드시다고요?

칠곡 동명 저수지 테크길 산책하기 딱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