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땅겨 이삐

샴고양이 이뻐서 어떡해 우리 코코

by 구미땅겨 2020. 12. 2.
728x90

샴고양이 이뻐서 어떡해 우리 코코

 

 

넌 정말 이뻐!

울 코코 이쁘죠~~ *^^*

저 눈이며 코며

발꼬락에

수염에 귀 쫑긋한 거 하며

저 저~~ 앙 앙

 

 

네가 무엇을 하든 안 이쁠 수가 없어

모조리 다 이뽀 이뽀♡

전 울 코코가 장식품이 아닌가

종종 생각한답니다.

그만큼 저에게 거리를 두네요.

그나마 한 번씩 가까이 올 때는

이렇게 격하게 놀아줄 때?

놀아주는 건지 놀이를 해 주는 건지??

좀 애매하긴 한데

어찌 되었든 함께하니 불만은 없어요. ㅎㅎㅎ

 

 

한참을 치워놓았던 터널을

오랜만에 꺼냈더니 이렇게 격하게

반응을 해 주네요.

알고서 무는 거 확실한 거 같아요.

살살 안 물고 그냥 확 있는 힘껏

사냥하듯이 물어주는 울 코씩이

열심히 발가락을 흔들었어요.

관심 줄 데 맘껏 누려야죠.

아주 순식간에 지나가거든요.

 

 

 

또 이렇게 추억을 만들어졌네요.

울 코코지~~

한 살 한 살 언제 이렇게 지나왔는지

가끔 손가락으로 세워보다

깜짝 놀라요.

우래기

6 짤이라니!!!

앞으로 오래오래

딱 30년만 언니야랑 같이 살자!

알았지!

내가 이번에 닭 가슴살도 시켰고

곧 도착할 거야

간식 주문 줄줄이 해 놨으니까

걱정 말고

 

샴고양이 이뻐서 어떡해 우리 코코

그죠 그죠 울 코코지 넘 이쁘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