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땅겨 달달구리

춘천 카페, 감자밭 핫플레이스 감자빵 옥수수빵 맛보기

by 구미땅겨 2021. 8. 11.
728x90

철원에서 집으로 오는 길에 들렀던

춘천 카페 감자밭이에요.

신상 카페로 엄청 유명하더라고요.

뭣보다 야외공간이 정말 일품이었던

춘천 카페 감자밭이었는데

기억을 되살려~~

포스팅을 해 볼게요.

 

 

 

대기인원이 그렇게 많다던데

일찍 갔거든요. 스케줄이 바빴던 일정이어서요.

그 덕에 대기 안 하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언제나 듬직한 나의 곰이~~ *^^*

앞장섰답니다.

 

입장하면서 본 안내문인데 여긴 작은 아이들이

입장이 가능하더라고요.

^^

 

 

특산품이 빵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소비 요정이 팍팍 다가오는 게 느껴졌답니다.

다행히 말려주는 곰이가 있어

소비 요정을 잘 달랠 수 있었지요.

 

 

감자빵이 두 종류가 있었어요.

카레랑 오리지널 이렇게요.

전 오리지널로 주문했어요.

카레가 엄청 당겼지만 꾸욱~~ 참았어요.

 

 

감자인지 빵인지 분간이 안 가는 이 비주얼~~ ^^

신기 방기하더라고요.

그리고 야채가 이렇게 빵으로 변신하다니!

진짜 깜짝 놀랐어요.

솔직히 맛이 다 궁금했는데

울 곰이가 협조를 안 해 주더라고요.

부모님 핑계를 대면서 사가자 했더니

양가 모두 시골 사시는데 이런 재료로 만든

빵을 좋아하실 리가 1도 없다고

강력한 주장에 저 반박을 못 했습니다.

 

이쁜 케이크도 많았어요.

근데 안 당기더라고요.

춘천 감자밭에선 이상하게 채소 빵이

더 맛나 보였어요.

아주 신기한 거죠~~ ^^

 

 

다양한 굿즈 상품도 준비되어 있어서

구매욕을 마구마구 올려주더라고요.

 

 

음료는 감자밭이란 이름에 걸맞게 감자 라테가

있어서 그 녀석으로 결정했어요.

 

커피보단 차를 선호하는 곰이에게는

블랙 커런트 에이드를 주문했고요.

 

춘천 감자밭이 유명한 이윤 제 생각엔

빵보다 ㅎㅎㅎ

이 야외공간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곳곳이 다 아름답고 멋져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무엇보다 탁 트인 넓은 공간에

나무와 꽃이 가득 펼쳐져 있는데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된다고 나 할까요!

 

 

구미땅겨가 방문했을 때는

해바라기가 막 피어나고 있을 때였어요.

 

모두들 해바라기 곁에서 사진을 찍느라

멀찌감치 서부 터 주의 깊게 순서를 기다렸죠.

 

 

해바라기 밭과 멋진 춘천 감자밭의 야외공간을

돌아다니다 보니 음료와 빵이 준비되었다고

진동벨이 울리더라고요.

 

알고 먹으면 더 맛난 거죠.

감자 품종 공부도 하고 어떻게

먹는지 배우면서 맛을 더 깊게

느껴볼 수 있었어요.

음~~ 결론은 전 감자보단 흑임자가 좋다는

결론을 얻었어요.

 

 

블랙 커런트 에이드는 평범했어요.

곰이 왈

윽~~ 탄산이었어~~

에이드는 탄산이거든요~~

곰이 씨~~

 

감자빵과 옥수수빵은

감자빵은 감자 맛이

옥수수빵은 옥수수 맛에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있었습니다.

 

 

 

남는 건 사진뿐이죠~~

해바라기 밭에서 춘천 감자밭의 마스코트 앞에서

앱의 힘을 받아 팍팍 찍었습니다.

 

 

또 춘천을 가게 되면

꼭 다시 가 볼 거냐고 ? 물으신다면

음~~ ^^;;;

안 가본 데가 훨씬 더 많아서 말이죠~~ ^^;;;

확답을 드리기 힘들어요~~

 

[ 구미땅겨의 직접가서 내돈내산한 포스팅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