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땅겨 저러쿵

쉼 무선 가습기 사무실 책상 위에 딱

by 구미땅겨 2021. 12. 11.
728x90

건조함은 사무실에서도 계속되는 것 같아요.

건조할 땐 가습기가 딱인데 사무실에

무턱대고 큰 걸 가져다 놓기도

부담스럽고 해서 작으면서

디자인도 이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가습기를 찾아봤어요.

위의 조건들을 만족시킨

코식이 언니가 찾은

쉼 무선 가습기에요.

 

오늘도 사무실 책상 위에서

뿜뿜~~

촉촉하게 적셔주었던

이 녀석을 소개해 볼게요.

 

 

택배를 받아들고 귀여워서 혼났어요.

자그마한 게 딱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더라고요.

박스 겉면에 정보들이 많아서 다 찍었어요.

코식이 언니는 박스를 따로 보관하지 않아서요.

 

 

쉼 무선 가습기는 무선이라 내용물도 복잡하지

않더라고요. 충전줄이랑 본체 끝!

아~~ 설명서도 있어요.

 

 

요게 자그마해도 필터가 들어가서

가습 되는 물도 아주 깨끗해서

안심할 수 있어요.

그리고 손잡이가 가죽 느낌인데 너무

잘 어울려서 진짜 잘 골랐다 싶더라고요.

 

쪼그매도 물은 500미리가 들어가더라고요.

오전부터 점심시간 때 꺼 놨다가 오후 근무까지

500미리로 부족하진 않더라고요.

많이 건조하다 싶을 때는 좀 세게 틀어놓으니까

500미리 모자라긴 했어요.

몸체가 커져야 용량이 커지니 전 이게 딱

좋은 거 같아요.

 

 

손잡이는 물 뜨러 갈 때랑 이동할 때

사용하면 되는데 귀여워서 다들

관심을 가지시네요. 그거 뭐냐고!

가습기에요~~ 했더니

어머 너무 이쁘다고

반응이 뜨거웠어요.

 


쉼 무선 가습기 설명서


 


 

필터를 교환하는 게 어려우면 이것도 곤란한데

아주 쉽더라고요.

필터를 빼면 하단에 스프링이 있는데

고 스프링을 잊어먹으면 안 되는데

작다 보니 조심해야겠더라고요.

 

평일에는 매일 한 번씩 자연스럽게

통을 세척하게 되는데 동그랗고

복잡하지 않은 디자인 덕에

쉽게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요게 미스트 기능도 겸하는 가습기라서

ㅎㅎ 일하다가 한 번씩 얼굴을 들이대어서

촉촉하게 적시기도 했어요.

 

 

제일 맘에 들었던 게 무선이었어요.

케이블이 c 타입이라서 더 편리했어요.

쉼 무선 가습기는 사용도 쉬워요.

충전이 다 되면 초록색 불이 계속

켜져서 완충임을 알 수 있어요.

완충하니까 이틀은 거뜬했어요.

 

 

작동되는 모습인데 아주 미세하게

분무가 되어서 혹여나 서류나 컴에

문제가 되지 않을까 했는데 걱정 nono

 

가격도 비싸지 않고 무겁지도 않고

사용법도 쉽고 필터가 있어서

깨끗한 물로 가습을 해 주는

쉼 무선 가습기

사무실 책상 위에 딱인 거죠.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그마하고 이쁜 가습기로

쉼 무선 가습기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