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땅겨 저러쿵

너무 편한데 보정까지! 네모 팬티는 슬림 9

by 구미땅겨 2021. 12. 8.
728x90

네모 팬티를 입은지는 이제 8개월이 지나간다.

입원할 일이 있었는데 지인이 추천을 해줘서

구매한 게 시작이었다.

지금은 이쁘고 세트고 다 필요 없이 네모 팬티만

애정하고 있는 중이다.

너무 편한데 보정까지! 확 찐 자의 하체를 어루만져

주는 나의 애정템 네모 팬티♡

이번에 1주일 팩을 구매해서 기념으로 네모 팬티 7장

산 기록을 남겨본다.

 

 

슬림 9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해서 구매하는 게

내 상황에서는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기에

1주일 팩으로 주문을 했다.

1주일 팩은 41%를 할인받을 수 있어서

179,400원이 아닌 105,000원에

구매가 가능했다.

제일 처음에 구매할 때는 3장 세트를 구매했었는데

40% 정도 할인이 되었던 걸로 기억된다.

 

반응형

일주일 즉 7일팩으로 구매할 때

난 네이비 3, 블랙 2, 베이지 2로 선택했다.

색은 네이비, 베이지, 블랙, 그레이에서 선택 가능하다.

색 구성을 일일이 따로 지정은 할 수 없고

제시되어 있는 구성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는 S, M, L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네모 팬티 그냥 편하기만 하다면 재구매는 안 했을거다.

아랫배가 끼이고 팬티라인에 사타구니 압박에

림프 눌림까지 삼각형이 당연한 줄 알고 이제껏

입어온 게 너무 바보스러울 지경이었다.

눌리는 곳 한 군데도 없고 끼이는 곳도 없이

몸에 촥 붙어서 편안하게 감싸 안아주는 느낌

솔직히 입었는지 안 입었는지 헷갈린다면

말 다 한 게 아닌가 싶다.

 

 

살이 허벅지에 몰려본 이들은 알 것이다.

허벅지살이 쓸리는 것을 아~~

 

 

남자들만 압박을 안 받아야 하는 게 아니었다.

여자들이 더 Y 존 자극과 압박에 취약하기에

계속적인 압박과 자극은 사타구니 착색과

허벅지 앞이 툭 튀어나올 수 있게 한다는 거

아는지? 모르겠다.

나의 소중한 Y 존을 아주아주 편안하게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바로 네모 팬티를 입는 것이다.

 

 

네모 팬티도 솔직히 한 두 군데에서 나오는 게 아니라서

이런저런 값싼 제품을 나도 여러 개 구매해 봤었다.

가장 최근 홈쇼핑에서 구성이 자그마치 9개나 되는데

6만 원이 안 되는 어마어마한 네모 팬티를

무이자 3개월에 결제 할인 5%까지 받으면서

기분 좋게 구매를 했었다.

음~~ 결과는 입어보고 하루 자고 나서

슬림 9에서 1주일 팩을 주문했다는 거다.

 

 

구매하면서 여성에게 도움을 직접적으로 주는

회사임을 알 수 있어 더 믿음이 가는 것도 있다.

 

 

세탁은 저녁에 샤워할 때 손세탁으로 휘뚜루마뚜루

금방 가능해서 어렵지 않다.

워낙 얇고 보드랍기 때문에 손세탁이 힘들지 않다.

뭐 것도 귀찮으면 세탁망에 넣어서 돌려도 된다.

 

 

업그레이드되었다더니 허리밴드와 허벅지 쪽 밴드가

더 쫀쫀해진 걸 확인할 수 있었다.

 

 

팬티라이너를 붙일 수 있는 부분이 같은 색으로 되어 있어

더 깔끔해서 좋았다. 앞전 검은색은 회색으로 되어있어서

좀 거슬렸었는데 그건 동일하고 네이비만 네이비로 통일

 

 

 

속옷서랍에 네모 팬티가 득 채웠다.

이제 코식이언니는 네모 팬티 부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