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땅겨 이러쿵

맛있으면 0칼로리인데 왜 체중은 줄지 않는걸까요

by 구미땅겨 2022. 3. 23.
728x90

건강하게 삼시세끼 잘 챙겨먹고 저녁엔 유산소 운동도 50분씩 하고

스트레칭도 자주 해 주는데 왜! 어찌하여! 

곰이랑 구미땅겨의 체중은 변화가 없는 걸까요?

먹는 걸 줄여야 한다해서 밥 양도 줄였는데

밥이 아니라 반찬도 같이 줄여야 하는 건가요

아니 간식도!!! 간식도 조금만 먹는데

길고긴 하루 일정에 간식도 없다면

그건 너무 하잖아요

무튼 그래서 꼬깔콘과 포테토칩을 대신해 보려고

건강간식을 주문했는데 ㅍㅎㅎㅎ

 

이건 뭐 주문한거 받아보고 더 놀랐어요

배고플때는 마트도 가지말고 인터넷 쇼핑도 하지 말아야겠다

확실하게 배운 날이었답니다

 
 

 

콩칩은 요렇게 작아서 10개밖에 안 주문했고요

주문이 넘 작았는지 이렇게 귀여운 보리과자도 들어있더군요

선물 넘 큐트했답니다

반응형

 

이 큐트한 선물에 울 코식이 난리도 아니었어요

이건 건강한 간식이라기 보단 맛있는 과자?

다 좋았는데 넘 부서져서 맘이 좀 상했지요

 

 

이 회사 과자인데 모양만 동그란 것도 주문했는데 먹느라 사진도 못 남겼네요

이 날 코식이도 엄청 좋아라 했던 황태스낵 델리황이었어요

구미땅겨도 난생 첨 먹어봤는데 

좀 아니 많이 딱딱해서 식겁했어요

근데 울 코식이 이걸 물고 가서 뜯고 있더라고요

이 여사님이 겨우 입에서 빼내와선 이런거 코식이 줬다고

ㅠㅜ 얼마나 구박하는지

 

 

 
 
 

결론적으로 살 빼는데 도움을 받고자 구매했던 건강간식이었지만

뭐랄까 체증증량에 더 힘을 보태고 말았다는 슬픈 사실

맛있으면 0칼로리라는데 왜 왜 왜 왜 왜

구미땅겨는 정말 맛난것만 먹거든요

그럼 칼로리가 없는거죠

그런거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