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땅겨 저러쿵

구미 봉곡 서랍 원목 맞춤제작 W&F 목공방 주문

by 구미땅겨 2022. 6. 1.
728x90

아시는지 모르시겠지만 구미땅겨는 신혼이랍니다

왜 갑자기 신혼타령이나고요?
신혼집에 가구가 필요했는데 여러모로 고민한 결과
맞춤가구로 해야 될 거 같아 검색도 하고 추천도 받고 정말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답니다

무엇보다도 맞춤가구지만 금액도 적당하면 더 좋은 거잖아요

그렇게 찾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네이버에서 캡처한 구미 W&F 목공방 위치 사진

 

구미 봉곡에 위치하고 있는데 봉곡동 소방서 바로 뒤쪽이라 찾기는 어렵지 않고

주차도 골목길이라서 건물 쪽에 하면 되는 거라 어렵지 않았어요

1층인데 이상하게 지하 같은 ㅎㅎㅎ 건물로 들어가니 전층이 구미 목공방이었어요

커다란 기계와 선반의 아우라가 폴폴 넘치더라고요

공방 사장님께 전화로도 상담을 했는데

알려주신 팁이 가구가 들어갈 위치 사진, 주변 사진, 문이 열리는 곳이면

문을 열었을 때의 공간까지 다 확인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아! 천장 높이도요 ^^

막연하게 이런 게 필요해요라고 하면 이상한 맞춤가구가 탄생할 수밖에

없겠구나 싶었어요

728x90

반응형

구미땅겨는 맞춤가구 들어갈 위치에 줄자를 아예 늘어뜨려놓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그리고 어떤 형태가 필요한지 그림으로 그려서 보여드렸고요

상담을 하고 공방 구경을 조금 하고 있으려니 멋진 작업도를

보여주시더라고요

 

 

서랍형이 나무가 당연 많이 들어가니 금액이 더 높았어요

원래 필요하던 형태에서 서랍이 추가된 디자인이었는데

서랍이 있으면 당연히 더 쓸모가 많아지고 추후 이사를 가서 

다른 용도로 쓰기에도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장 효율적으로 기능성만을 위해 작업한 형태이고

구미땅겨가 필요한 딱 그 모습 그대로였지만

위의 서랍형 디자인을 본 후라 ㅎㅎㅎ

눈에도 안 들어오더라고요

 

 

두둥~~ 완성된 모습이에요

삼일 걸렸답니다 ^^

꺄~~~~ 사진 받아보고 넘 흥분되더라고요

 

 

요건 서랍을 열었을 때의 모습인데 어찌나 널찍하고 깊은지

지금 이것저것 요모조모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서 엄지 척 엄지척 이랍니다

 

구미 W&F 목공방 사장님이 보내주신 마감재 색깔 샘플사진 

 

전 이제 완성인 줄 알았는데 마감재를 골라야 하더라고요

딱 보면 표시가 나지요!

전 백색으로 했어요 거의 표시가 안 나는데 원목색보다는

좀 더 밝아진 게 백색이 들어간 게 표시는 나더라고요

신혼집 안방 가구가 모두 화이트라 나름 깔맞춤?

 

설치도 직접 해 주러 오셔서 넘 편했어요

보시다시피 부피가 꽤 있어서 어떻게 들여놓나 신경 쓰였거든요

집에 설치한 모습은 구미땅겨 일상 포스팅으로 올려놓을게요

 

구미에서 맞춤가구가 필요하시다면

구미봉곡 구미 W&F 목공방이 있답니다 

공방 사장님의 꼼꼼함에 쓰임까지 생각하는 디자인까지

품질은 말해 뭐해요

구미 목공방  W&F  강력 추천합니다

구미땅겨의 확실한 내 돈 내산 포스팅이에요

728x90
반응형